이미지 확대보기이연에프엔씨는 오늘(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직영운영팀, 전략기획팀(정보분석/인사), 마케팅팀에서 활약할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사진=이연에프엔씨.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한촌설렁탕, 육수당 등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는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연에프엔씨는 오늘(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직영운영팀, 전략기획팀(정보분석/인사), 마케팅팀에서 활약할 신입직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공개 채용에서는 AI면접을 본격적으로 도입해 공정하고 꼼꼼한 심사로 직무에 적합한 신입직원을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AI면접은 상황제시형 인터뷰, 역량분석 게임을 통해 지원자가 주어진 시간 내에 일관적이고 직무역량에 맞는 답변을 도출하는지를 평가하는 면접으로 지원자의 PC를 통해 면접이 이뤄진다.
이연에프엔씨는 AI면접을 통해 다음 전형 단계인 임원진 면접에 중요한 참고자료이자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의 입사 지원은 홈페이지 및 취업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제출이 가능하며 서류전형, AI면접, 임원진 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활약할 새로운 인재를 찾기 위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에는 ‘전문가 집단'을 꿈꾸는 기업 이념을 담아 AI먼접을 본격적으로 도입한 만큼 지원자의 역량과 직무 수행 능력 위주로 평가해 채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