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진행한 ‘갤럭시 폴드 5G’ 사전예약은 시작 10분 만에 마감되며 고객의 큰 관심을 받았다.
KT는 17일 광화문 KT스퀘어와 강남 KT애비뉴에 ‘갤럭시 폴드 5G’를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했다.
이현석 KT Device사업본부장 전무는 “‘갤럭시 폴드 5G’는 기존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혁신의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분께 놀라움을 선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갤럭시 폴드 5G’와 KT가 만나 선보일 또 다른 놀라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예약한 고객에게도 사은품으로 몽블랑 케이스가 제공된다. 삼성 멤버스 앱에서 신청하면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샵 내 직영 온라인에서 ‘갤럭시 폴드 5G’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폴드형 전용 보험’은 분실과 파손 모두 보장하는 월 9000원의 ‘f-VVIP’와 파손을 보장하는 월 3000원의 ‘f-프리미엄 파손’ 등 총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배터리 소모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24개월 후 ‘배터리 교체’도 보장한다.
배터리 교체는 분실 및 파손과 동일하게 제조사 A/S센터 방문 후 ‘배터리 기능 저하 교체 확인서’를 받아 보험금을 청구하면 된다.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도 개통 한달 이내에 가입 가능하다.
KT는 제휴카드와 요금제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폴드 5G’ 구매 부담을 줄였다.
KT 제휴카드 ‘슈퍼DC2 현대카드’와 ‘CEO 우리BC카드’를 각각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3만원씩 최대 월 6만원을 할인받는다. 24개월 이용 시 총 14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5G 무제한 요금 가족 2명이면 선택약정 25% 할인에 추가 결합할인 25%를 더해 총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