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한국GM 공식 제휴할부 금융회사인 JB우리캐피탈은 추석을 맞아 쉐보레와 ‘해피추석페스타‘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초기에 납부하는 선수금과 매월 내는 이자가 없는 더블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최대 50개월까지 해준다. 대상 차종은 스파크, 트랙스, 임팔라, 이쿼녹스다.
월 할부금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72개월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연 1.0% 금리로 진행한다. 스파크는 최대 10년까지 할부 가능한 슈퍼 초장기 할부를 진행하며 이 상품을 이용할 경우 월 10만원대에 스파크를 소유할 수 있다. 전기차인 볼트EV 구입시 제공하던 5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달에도 동일하게 운영한다. 또 정통 아메리칸 픽업 트럭 콜로라도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래버스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