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쉐보레가 9월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임팔라 총 3300대에 대한 ‘쉐보레 해피추석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알렸다.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를 최대 50개월로 운영한다.
12, 24, 36, 48 개월 중 선택이 가능한 ‘더블 제로 무이자 콤보’ 할부를 통해 할부 개월 수에 따라 스파크 최대 90만원, 트랙스 최대 130만원, 이쿼녹스 최대 220만원, 임팔라 최대 26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2개월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1.0% 이율로 진행하며, 현금 지원과 할부가 결합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차량 가의 일정 부분을 지원한다. 스파크·트랙스는 9%, 이쿼녹스·임팔라는 10%이다.
스파크 '10-10 슈퍼 초장기 할부'와 볼트EV 'ECO 무이자 할부'는 지난달에 이어 계속된다.
이밖에 신규 면허 취득자에게 30만원 추가 할인, 1년 이상 보유 차량자에게 최대 50만원 추가 할인 등이 제공된다.
중형픽업 콜로라도는 오는 10월15일까지 사전계약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차량을 출고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미국 콜로라도 여행비와 캠핑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