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롯데백화점 노원점 '아이디어&펀 매장', 오픈 5개월간 목표 매출 250% 초과 달성

기사입력 : 2019-09-01 13:4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롯데백화점은 지난 3월 노원점에 프리미엄 가전 매장인 ‘아이디어&펀 매장’을 오픈, 약 5개월 간 목표 매출을 250%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은 지난 3월 노원점에 프리미엄 가전 매장인 ‘아이디어&펀 매장’을 오픈, 약 5개월 간 목표 매출을 250%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롯데백화점은 홈 엔터테인먼트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3월 노원점에 프리미엄 가전 매장인 ‘아이디어&펀 매장’을 오픈, 약 5개월 간 목표 매출을 250% 초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또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인 ‘보스(Bose)’, ‘제네바’ 등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올 1~7월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음향 가전 상품군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에 비해 15% 신장했다.

이에 따라 오는 6일부터 22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1층 잔디광장에서 미국 음향가전 브랜드 ‘티볼리 오디오’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나무에서 속삭이다’라는 컨셉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북미, 이탈리아 등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린다.

‘티볼리’의 대표 상품인 ‘Model One BT’의 디자인을 본따 만든 행사장에서는 ‘클래식 시리즈’와 ‘아트 시리즈’ 오디오들을 구매할 수 있다. 구형 티볼리 오디오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30개 한정으로 정가 39만원인 ‘PAL BT’ 오디오를 27만 30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서 행사 관련 게시물을 업로드 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 행사를 진행해 ‘Model One’ 오디오 3대, ‘Model One BT’ 오디오 3대를 증정한다.

윤현철 롯데백화점 가전 치프바이어는 “TV, 냉장고 등 대형 가전 위주로 성장하던 가전 시장이었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개인의 취미와 여가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서효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