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까사미아(casamia)는 ‘SSG닷컴’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I.빌리지닷컴 등에 이어 SSG닷컴의 12번째 브랜드탭으로 정식 오픈하는 까사미아는 신세계그룹의 핵심 유통 채널을 까사미아 공식몰 외 또 하나의 온라인 유통 거점으로 확보하며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신규 고객 유입과 더불어 홈퍼니싱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선 고객의 쇼핑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과 함께 SSG닷컴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SS닷컴 메인 화면의 상단 탭을 통해 까사미아 전문몰로 바로 이동 가능할 뿐만 아니라 SSG닷컴에서 제공하는 쿠폰, 카드사 결제 할인 등이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향후 SSG닷컴 내에서만 진행되는 정기 또는 상시 기획전을 비롯해 단독 기획 상품을 판매하는 등 기존 까사미아의 유통 채널과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 및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홈퍼니싱 및 온라인 쇼핑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고객의 쇼핑 편의성과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SSG닷컴 내 까사미아 전문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SSG닷컴 입점뿐만 아니라 향후 공식 온라인몰의 개편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시장 입지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