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일주일간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를 35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이며, 약 39%의 할인율이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다. 이번 행사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버거킹 관계자는 "기호에 따라 와퍼에 치즈 2장(600원추가) 혹은 베이컨 4장(1200원 추가)을 추가해서 더욱 풍성하게 즐길수 있다"며 "파격적인 와퍼 할인 혜택을 보다 많은 분들이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