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버거킹은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5일까지 와퍼주니어를 1900원에 판매하는 통 큰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퍼주니어를 단품 정가(4000원) 대비 무려 52%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들에게도 가성비 넘치는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버거킹 와퍼주니어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번에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고소한 마요네즈와 새콤달콤한 케첩과 어우러져 특유의 풍미를 제공한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기념해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생 소비자들이 버거킹과 함께 더욱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9월에도 버거킹만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