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인터파크는 투명 여권케이스와 북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특히 북커버는 휴가지, 수영장 등에서 책을 볼 때 유용하며, 지퍼가 있어 간단한 메모지나 펜 등 수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인터파크 여름 사은품은 국내외 도서, 음반, DVD 3만 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 차감 후 선착순 증정되며 소진 시 종료 된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이달의 혜택 모음 페이지 '썸머혜택 렛츠기릿'에서 다양한 할인혜택과 주요 이벤트를 한데 정리했다. 올여름 읽을 책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구매 조건없이 중복 사용 가능한 도서 상품권을 최대 7000원 증정하며, PAYCO 결제 시 최대 5천 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휴가지로 이동하면서, 일일이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읽을 수 있는 전자책 이벤트 '여름휴가 추천 eBook 컬렉션' 또한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전자책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다양한 분야의 책도 추천한다.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MD 추천 단행본, 추천 장르문학, 경제경영, 인문서 등 휴가 기간 읽어 둘 만 한 책을 만나볼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