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LG전자는 지난 27일(현지시간) 주인도 한국문화원과 함께 인도 뉴델리 타카토라 스타디움에서 'LG 케이팝 경영대회 2019' 최종 결선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케이팝 경연대회는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주인도 문화원이 2012년부터 진행해왔다.
이미지 확대보기인도 뉴델리 타카토라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LG 케이팝 경영대회 2019'에서 관람객들이 대회장 내부에 마련한 'LG 엑스붐' 체험 부스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무선스피커 'LG 엑스붐'의 현지 마케팅 일환으로 이번 대회를 후원했다.
LG전자는 공연장에 엑스붐 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부스에는 원바디 미니 오디오, 무선스피커 등 제품을 전시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부사장)은 "음악과 춤을 사랑하는 인도인들에게 LG 엑스붐 오디오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