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학업에 실질 도움' LG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 옵션 무료 제공

기사입력 : 2019-06-28 14:3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LG유플러스 모델들이 EBS 데이터 안심옵션을 홍보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 모델들이 EBS 데이터 안심옵션을 홍보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LG유플러스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7월 1일부터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부가서비스를 고교생 대상 전액 무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출시 이후 6월까지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고교생에 그쳤던 혜택 대상을 대폭 확대한 것이다.

지난 3월 출시된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월 6600원, VAT 포함)은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부담 없이 EBS를 시청할 수 있도록 기획된 부가서비스다. 매일 2GB의 EBS 교육콘텐츠 전용 데이터를 제공받고 소진 후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전용 데이터로 이용 가능한 EBS 서비스는 EBSi고교강의, EBS중학+, EBS Math다.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은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6개월간 EBS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서비스 이용료 전액을 지원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예산 소진 시점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고교생은 2020년까지 혜택을 제공받는다.

가입 신청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 상무는 “’EBS데이터 안심옵션’ 출시 이후 많은 청소년들이 데이터 걱정 없이 EBS로 공부하고 있다”며, “저소득층 학생뿐 아니라 전국에 있는 고교생 모두를 대상으로 무료 혜택 지원을 지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청소년들의 공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오승혁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