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스킨부터 로션 그리고 수분 세럼, 미백 세럼, 주름 세럼 등 종류도 다양한 세럼 및 에센스, 수분크림부터 영양크림, 선크림까지 기초 스킨케어 단계만 해도 이미 여러 단계를 거치는 과도한 화장품 사용이 오히려 우리 피부를 민감하게 하고 병들게 하고 있다.
과다한 영양 공급으로 과영양 트러블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밖에 없는 각종 향료와 합성 방부제들이 피부를 자극한다.
에이비팜은 피부 기초체력을 키우는 기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지하 450m 아래 원시의 바닷물에서 나오는 루이젠할 미네랄 솔트를 주원료로 하는데, 이 미네랄 솔트를 크림으로 만든 것이 에이비팜의 대표제품 솔트크림이다.
에이비팜 관계자는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미네랄 솔트의 삼투의 힘으로 피부에 쌓이고 더러운 것들을 케어하고 부족한 수분 및 산소를 공급하여 피부 기초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잘 먹고 용변을 잘 보는 사람들이 건강한 것처럼 피부도 마찬가지다 "고 말했다.
에이비팜 라인은 실제 매우 단촐하다. 최화정 크림으로도 유명한 솔트크림 외에 약산성 천연 폼클렌저인 솔트클렌저와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뿌리는 스킨토닉인 스킨워터가 전부다.
에이비팜 솔트클렌저는 메이크업을 지우는 세안 겸용으로도 사용하며 아기들에겐 머리에서 발 끝까지 베이비 워시로도 사용가능하다.
에이비팜은 오늘(12일/수) 저녁 9시 45분 최화정 쇼를 통해 방송된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