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집 톡톡 채널은 올레 tv를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는 원격제어 리모컨 앱 올레 tv play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올레 tv play 앱과 연결된 셋톱박스로 문자, 사진, 영상, 라이브 영상 등을 모바일 메신저처럼 쉽고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소통 기능을 추가했다.
우리집 톡톡 채널은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부모님 댁 TV로 아이 사진∙영상을 보내거나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집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 안부를 전할 수 있다. 아빠의 퇴근길에 집에 있는 아이들에게 TV로 퇴근 소식을 전하는 등 TV를 통한 색다른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레 tv 가정용 셋톱박스 이용 고객이라면 모바일에 원격제어 리모컨 앱 ‘올레 tv play’를 설치하고 셋톱박스와 연결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하나의 셋톱박스에 10대의 모바일을 연결할 수 있으며, 모바일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올레 tv play 앱만 설치하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전무는 “실시간 채널과 VOD 서비스 외에 IPTV가 제공할 수 있는 재미와 유익함에 대해 고민하고 다양한 시도를 계획하고 있다”며, “올레 tv play의 우리집 톡톡 채널 서비스도 이러한 시도의 일환으로 기획했으며 가족과의 색다른 소통을 통해 TV를 보는 또 다른 즐거움과 가족 간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