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롯데마트는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6일간 온·오프라인 최저가를 향한 ‘극한가격’ 앵콜 행사를 진행해 총 7개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 상품은 소비자들의 구매 빈도가 높은 라면, 물티슈 등의 생필품과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인 김치, 지퍼백 등의 시즌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최저가는 대표 대형마트 매장과 온라인사에서 판매하는 해당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해 책정된다. 30일부터 6월4일까지 6일간 진행하는 최저가 상품의 30일 가격은 지난 27일 오후 17시를 기준으로 진행한 가격 비교를 통해 정해졌다.
행사 둘째 날인 31일부터는 매일 오전 9시 기준으로 대표 대형마트와 온라인사에서 각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해 하루에 한번 최저가로 가격을 변경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삼양라면(5입)’이 2880원, ‘광동 옥수수수염차(1.5L)’가 1000원, ‘종가집 맛김치(1.7kg)’가 1만2750원, ‘지퍼락 이지오픈탭 지퍼백 냉장(중형/120매)’이 7590원이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 생필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가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됨을 파악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