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GGG)가 개발해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PC온라인게임이다. 챌린지 리그와 스킬 젬을 통한 창의적인 캐릭터 성장, 강력해진 근접 전투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한국 서비스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도 공개한다. 이번 신규 시즌에서는 근접전투의 박진감을 높이는 등 이용자의 재미를 높일 전망이다.
이용자는 지난 수천년간 ‘분쟁의 영토’에 갇혀 끝없는 전쟁을 펼칠 수 밖에 없던 강력한 군단과 그들의 지도자를 끝나지 않는 전투로부터 해방시키고 이들을 물리쳐 강력한 보상을 얻게 된다.
여정 도중에 5개의 군단으로부터 ‘주얼’을 얻고 나면 주변 패시브 스킬을 각각 다른 형태로 변경할 수 있어 캐릭터 성장시키는 묘미도 누릴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한글화를 지원해 누구나 친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해 빠른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패스 오브 엑자일' 은 현재 티저 페이지를 통해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론칭 콘텐츠인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 에 관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Garena Online)가 배급 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Grinding Gear Games)가 개발해 2018년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탑10 게임’에 선정 되는 등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