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준비, 공무원시험, 각종 자격증 관련 도서들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쿠팡에서는 29만7000여종의 관련 도서들과 상품들을 모아 ‘도서’ 카테고리 내 ‘수험서 자격증’ 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페이지 내의 ‘공무원 수험서’ 카테고리도 리뉴얼했다. 한국사, 회계학, 행정법 등 공무원 필기시험 준비 도서들부터 공무원 면접, 승진 관련도서까지 한 눈에 보기 쉽게 테마별로 구성했다. 정보처리자격증,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 합격률을 높이는 공무원 가산점 자격증도 함께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EBS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2019)’가 있으며 쿠팡가 3만1500원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 영어 단원별 문제집 713제(2019)’는 1만8000원에 ‘한자능력 검정시험 7급(2019): 한국어문회 지정지침서’는 1만2600원에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공무원 시험 또는 취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매년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수험서&자격증 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쿠팡에서 구매하면 다음 날까지 받아볼 수 있어 급하게 필요한 수험서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