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이달 24일로 예정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극장 개봉을 기념해 마블 마니아들을 타깃으로 한 어벤져스 패키지를 다음달 말까지B tv와 옥수수(oksusu)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어벤져스 패키지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극장 예매권과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시리즈 등 마블이 출시한 총 18편의 VOD 중 선호하는 작품을 골라 관람 또는 소장할 수 있는 패키지로 B tv에서만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영화 예매권과 VOD 외에 옵션으로 아이언맨 피규어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는 피규어 제작의 명가인 Beast Kingdom에서 제작한 아이언맨 MK50 버전으로 오직 SK브로드밴드의 어벤져스 패키지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어 마블 캐릭터 피규어 콜렉터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기대된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올해 최대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지난해 천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작으로 전세계 마블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가 인터넷과 B tv에 신규 가입할 경우 어벤져스 패키지 중 어벤져스 관람팩(피규어 제외)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통해 총 1100명에게 아이언맨 피규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T멤버십 고객은 이달 17일에 진행하는 T Day 행사를 통해 기존 대비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어벤져스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의 트렌드에 맞춰 영화 및 VOD 시청에서 더 나아가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피규어까지 연계한 특별한 시도”라며 “인기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선호 포인트를 찾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