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에서 대유위니아 서비스는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 빨래방의 사업 홍보와 가맹점 확장을 위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는 오프라인 가전 전문 판매점으로 전국에 20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초 대우전자가 한 가족이 된 것을 계기로 전문점에는 기존 김치냉장고, 에어컨, 밥솥, 공기청정기 등의 일부 제품 구성에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전자레인지 등의 라인업이 보강되어 종합 가전 판매점으로 진화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대표 제품들을 일부 전시해 소개할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대유위니아 서비스는 위니아 대우 24 크린 샵의 가맹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다. 위니아 대우 24 크린 샵은 대유위니아의 인프라를 활용해 합리적인 비용에 세계 1위 상업용 세탁 장비 회사인 얼라이언스 사로부터 양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공급받아 개인사업자와 상생하는 빨래방 사업 모델을 구축했다.
대유위니아 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창업 열풍이 불면서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위니아 대우24 크린 샵 빨래방 창업 문의도 증가했다”며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관람은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당일 관람 시에는 현장에서 구매하여 입장하면 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