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SK텔레콤이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 월드 다이렉트에서 G8 ThinQ 예약판매를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G8 ThinQ(128GB)의 출고가는 89만7600원이다. SKT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총 98만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Light-Plan을 이용하면 전월 70만 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최대 48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 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된다.
SK텔레콤 고객은 G8 클럽을 활용해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용 고객은 24개월 할부 기준으로 구매 12개월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 후 다음 LG 플래그십 핸드폰을 구매할 때 잔여 할부금의 최대 50%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에겐 사은품이 제공된다. T 월드 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Carota X 에이프릴스톤 가정용 충전 세트, 무선 충전 패드, Klug 무선 미니 마사지기, X-CAM 짐벌 휴대용 영상 촬영기 등 네 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한편 LG전자가 제공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약고객에게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며, G8 전용케이스 6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