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및 중국 주요 통신사에서 판매되는 갤럭시 S10에 기본 탑재될 예정이다. 한컴오피스 S는 한글과컴퓨터의 모바일 오피스 소프트웨어다. 한편, 한컴은 전 세계 삼성 덱스 사용자에게 한컴오피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삼성 덱스는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데스크톱 PC와 같은 환경을 쓸 수 있게 하여 사용성과 생산성을 높인 서비스다. 갤럭시 S8·S8+, 노트 8, S9·S9+, 노트9, S10, 탭 S4, 탭 S5e 사용자라면 누구나 갤럭시 앱스를 통해 한컴오피스를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MS 오피스 문서와의 높은 호환성이 특징인 한컴오피스는 MS오피스 및 HWP 문서 편집 기능, PDF 뷰어 기능 등을 갖추고 있어 타사의 모바일 오피스에 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삼성 덱스용 한컴오피스는 국내 삼성 디지털 프라자와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