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이연에프엔씨, 21~23일 전 직원 일본 워크숍 진행

기사입력 : 2019-02-26 14:3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진=이연에프엔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연에프엔씨.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한촌설렁탕,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교토에서 전 직원 해외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해외 워크숍은 직원 개개인의 성장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이연에프엔씨의 대표적인 복지 문화로 지난 2017년 일본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지난 해 홍콩, 올해는 일본 교토까지 3년 째 진행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의 해외 워크샵은 임직원들이 직접 회의를 통해 여행지부터 체험 활동까지 자발적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직원들의 반응이 가장 좋은 복지 혜택 중 하나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가맹본사 임직원과 직영점 직원 등 50여 명이 참가했으며 사케로 유명한 고베의 주조장과 주조기념관, 교토의 니시키 시장 등을 견학하고 개인 관광, 맛집 등을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날에는 2018년 리뷰와 2019년 부서별 계획을 공유하며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다짐했으며, 장기근속자 포상 시간도 마련, 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번에 진행한 전 직원 해외 워크샵 외에도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연 200만원의 복지카드 제공, 직무 관련 교육 지원, 자녀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지원 등 내부 직원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복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정보연 대표이사는 “회사를 위해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아 부은 직원들에게 복지와 휴식 차원에서 매년 해외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다. 경직된 워크샵이 아닌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하는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이연에프엔씨 해외 워크샵의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를 쫓기 위해 직원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서효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