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엔미디어플랫폼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토(GetO)’ PC방 관리 프로그램과 ‘포레런처’를 이용하는 PC방에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고 알렸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자사 PC방 관리 프로그램과 포레런처를 사용하는 PC방 사업자와 이용자의 ‘일일쿠폰’ 서비스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쿠폰을 제공하는 타이틀을 기존 2종에서 7종으로 확대 했다.
이번에 추가한 쿠폰 제공 게임은 ‘카트라이더’, ‘서든어택’, ‘천애명월도’, ‘버블파이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5종이다. 기존의 ‘EA SPORTS™ FIFA Online 4’와 ‘메이플스토리’를 포함해 PC방 점유율 10위 이내 게임 중 4종의 쿠폰을 제공하며 혜택 범위를 강화했다.
일일쿠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매장은 '게토 PC방 찾기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쿠폰 어플리케이션 ‘쿠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PC방 사업자들이 안정적으로 PC방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각종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PC방 네트워크를 복사하고 복구해주는 ‘게토 카피’ 서비스와 클라우드DB(Data Base) 백업과 복원 기능을 제공하는 ‘게토 클라우드’ 서비스를 ‘게토(GetO)’ PC방 관리 프로그램 이용 사업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