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일까지 위니아 에어컨 벽걸이형 인버터 모델과 웨이브, 둘레바람 등 스탠드형 모델을 구매하고, 4월 30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스탠드 에어컨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10만원부터 제공하며, 모델에 따라 위니아 공기청정기·뉴트리불렛 고속주서기 등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기본형 웨이브 에어컨 구매 시 싱글과 멀티 제품 구매자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둘레바람i 싱글과 멀티 제품 구매자에게는 각각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과 15만원부터 지급하며, 모델에 따라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추가 제공한다. 둘레바람 최고 사양 모델(멀티)을 구매한 고객은 모바일 상품권(15만원)과 위니아 공기청정기(16평형), 뉴트리불렛까지 총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2019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생활먼지를 걸러주는 극세사 필터뿐 아니라 초미세먼지를 잡는 IFD필터 등 4단계 청정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통풍구가 아닌 토출구 측면에서 간접풍 방식으로 냉기를 보내느 ‘둘레바람’ 기술도 강화했다. 이 행사는 위니아 전문점 및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진행되며 온라인몰은 포함되지 않는다.
김혁표 대유위니아 대표는 “지난 몇 년간 여름마다 폭염이 잇따라 올해도 에어컨 수요가 평년 이상으로 예측되고 있다”며 “탁월한 공기 청정 기능을 제공하는 위니아 에어컨을 미리 장만해 금액적 혜택도 받고 청량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