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롯데멤버스는 오는 17일까지 2019년 상반기 경력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홍보, 모바일 서비스, 간편결제, 빅데이터, AI 신사업, PG제휴영업, 분석 컨설팅 등 총 11개 부문이다. 롯데멤버스는 빅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AI 신사업 기획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수적인 다양한 직군에서 경험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모집 중이다.
각 부문 별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상이하다. 롯데멤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과 관련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오는 17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의 온라인 입사 지원을 통해 이루어진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팀장면접, 인성검사가 포함된 1차 전형이 진행되며, 이후 평판조회(2차 전형)와 임원면접(3차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