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SK머티리얼즈는 23~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반도체 재료·장비 전시회 '세미콘 코리아 2019'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SK머티리얼즈는 반도체 공정에 쓰이는 삼불화질소(NF3)와 육불화텅스텐(WF6) 등 특수가스를 전시하는 공간을 꾸밀 예정이다. 이와함께 자회사인 SK에어가스의 산업가스, SK트리켐의 전구체, SK쇼와덴코의 식각가스(CH3F, C4F6), 신규 사업인 고기능성 웻 케미칼 등을 전시한다. 부스는 코엑스 3층 부스 C홀 C644에 마련된다.
박종흥 SK머티리얼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의 특수가스뿐 아니라 산업가스, 전구체, 식각가스, 웻 케미칼까지 SK머티리얼즈의 확장된 사업영역을 선보일 것"이라며 "소재 플랫폼 구축을 통해 원재료부터 제품, 용기, 물류, 최종 공급에 이르기까지 전반에 걸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