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다쉑’은 고소하고 진한 맛의 체다 치즈 소스와 짭조름한 베이컨을 주요 재료로 사용했다. 꾸덕하게 흘러내리는 체다 소스와 바삭한 베이컨이 듬뿍 들어가 있어 청량감이 있는 ‘쉑마이스터에일’이나 ‘소다’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다.
쉐이크쉑은 ‘체다쉑’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해피앱,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체다쉑 콤보’를 구매하면 ‘소다’ 사이즈 업그레이드 및 ‘빅보트 프라이(프라이 라지 사이즈)’ 제공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쉐이크쉑 전매장에서는 2인 페어링 메뉴를 주문하면 ‘소다’ 사이즈 업그레이드 및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프라이’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2일부터 7일동안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Feelin' Cheesy, Fill in Bacon’이라는 ‘쉑해피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다 치즈 시리즈 관련 신메뉴 3종의 이름을 맞추는 고객들 중 매일 50명씩 추첨해 신메뉴 3종 제품 교환 쿠폰과 해피포인트를 제공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쉐이크쉑 전매장에서 쉑버거 구매 시, ‘체다쉑’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