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2019 설날 기획전에서 설 선물부터 설 연휴에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까지 설 관련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 선물관, 준비관, 테마관, 여행관, 브랜드관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설 연휴 기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해외여행 및 국내여행 상품을 비롯해 캐리어, 카메라 등 관련 용품들도 준비했다. 기프트카드 테마관에서는 바쁜 일정으로 명절 선물을 마련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기프트카드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이달 19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별도로 마련했다. 상품별 최대 20% 쿠폰할인혜택과 함께 제휴카드(KB국민/NH농협/비씨/우리/기업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추가로 10% 쿠팡 캐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편, 쿠팡은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주말 포함 다음날까지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추가적으로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와우클럽 가입 고객에 한해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켓프레시를 통해 달걀, 과일, 정육, 수산물 등을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이전에 배송돼 명절 상차림을 위한 신선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