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과 19일 새벽 1시에 ‘숀리 스쿼트 머신’과 ‘레이먼킴 스프’를 각각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집에서 운동과 요리를 즐기는 겨냥해 맞춤형 방송을 준비했다.
현대홈쇼핑은 ‘숀리 스쿼트 머신’을 14만9000원에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30명에게 '홈트레이닝 3종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날 방송에는 스포츠 트레이너 '숀리'가 직접 출연해 스쿼트 머신 활용법과 다이어트 노하우 등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또한 오는 19일에 유명 셰프 레이먼킴의 노하우가 담긴 액상 스프 ‘레이먼킴 스프’를 방송한다. 손쉬운 조리법으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고, 각종 요리 소스로 활용하기 좋은 ‘만능 스프’로 알려져 있다. 레이먼킴 셰프가 방송에 직접 출연해 스프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각각 방송에서 상품을 기획한 ‘숀리’, ‘레이먼킴’ 외에도 ‘딘딘’과 ‘슬리피’ 연예인 게스트가 함께 출연해 군대 예능, 먹방 예능 등 재미있는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작년 첫 선을 보인 ‘불금’ 홈쇼핑 방송 영스타그램은 방송마다 동시간대 홈쇼핑 시청률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특히, 2030세대 매출 비중도 평상시 보다 3배가량 높아, 이들을 겨냥한 새로운 콘셉트의 방송 포맷과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