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호반건설은 올해 상반기 7개 단지, 5913가구의 주택을 공급한다. 아직 구체적인 분양 월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분양 예정 단지가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에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한다.
호반건설은 올해 상반기 인천 지역에서 2곳의 단지를 분양한다. ‘송도 호반베르디움 5차’와 ‘청라 호반베르디움 6차’의 분양 일정을 잡고 있는 것. 송도 호반베르디움 5차는 2671가구, 청라 호반베르디움 6차는 210가구를 공급한다. 청라 호반베르디움은 외국인 임대단지다.
서울에서는 ‘위례 호반베르디움 3·5차’, ‘신정 호반베르디움’ 등 3곳이 분양을 앞뒀다. 위례 호반베르디움 3차는 689가구, 위례 호반베르디움 5차는 700가구를 공급한다. 신정 호반베르디움이 공급하는 가구는 407가구다.
경기도는 ‘시화 MTV 호반베르디움’, ‘평택 고덕 호반베르디움’이 올해 상반기 분양 일정을 잡고 있다. 시화 MTV 호반베르디움은 578가구, 평택 고덕 호반베르디움은 658가구를 공급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