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상주하는 매장이자 새로운 SI(Store Identity)가 적용된 매장이다. 특별한 제품 체험 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더해진 공간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다각도로 발신하겠다는 계획이다.
매장 내에는 가로 길이 8.4m의 대형 풀 스크린 2대를 설치해 영상 발신을 통한 시각적 효과를 강화했고, 입구 주요 공간에는 대형 립 테스터 존을 마련해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서울리스타 룩스 9' 공간에는 디지털 콘텐츠가 담긴 태블릿 기기를 설치해, 고객들이 셀프 메이크업을 체험하며 헤라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9가지의 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향수 특화 존인 '퍼퓸 파인더' 공간에서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나만의 향수를 찾아주는 디지털 서베이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의 디지털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매 주말 매장에서 열리는 메이크업 쇼에는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우 그루밍' 서비스가 제공되고, 8만원 이상 구매 시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 10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날을 위한 완벽한 '스페셜 메이크업'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