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구글 플레이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2월 27일까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 금액에 따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게임 재화(흑신석 및 은화)를 차등 제공받을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GS25, 미니스톱,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이마트24,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65PLUS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아이템을 덤으로 얻는 혜택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3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출시 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무림맹과 혼천교 양대 세력이 대규모 오픈필드에서 벌이는 실시간 전쟁 콘텐츠 ‘세력전’을 선보였으며, 세력전 참여 이벤트, 출석 이벤트, 보패 이벤트, 문파 수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