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도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상품별로 보험료를 계산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 중 2,019명을 추첨해 L포인트 1000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건당 2만점을 지급하고, 2건 이상 가입하면 1만점을 추가로 지급해 신규 가입자는 최대 5만점까지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경쟁력 있는 보험료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과 모바일 멤버십포인트 제도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장성 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신청 시 납입 보험료의 5%를 L포인트로 돌려주는 보장성 페이백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정기보험의 경우 비흡연, 건강체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료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멤버십 포인트’는 보험 가입부터 보험료 납입, 유지, 생일 등 이벤트에 맞춰 꾸준히 포인트를 적립해 L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
박경구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우리 가족에게 꼭 필요한 보험을 재점검하고, 부족한 보장을 보완하려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과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장내용을 확인하고,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