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핑크퐁 귀마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등으로 전 연령대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를 이용했다. '상어가족' 노래로 유명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협업한 귀마개는 핑크퐁, 아기상어, 아빠상어, 엄마상어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6500원에 귀마개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혜택을 더하기 위해 오는 18일까지 파바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2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 관련 제품(2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파리바게뜨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보다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오직 파리바게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캐릭터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