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니스프리가 2018년 마지막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헤어·바디·네일·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은 50%, 마이파운데이션·마이드롭·에코사이언스라인·방향·시트백 라인은 40%의 할인혜택을 받는다. 스킨케어·클렌징·남성·선크림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빅세일 기간동안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도 계속된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1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바이 플라스틱백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3단계로 진행된다. 우선 이니스프리 매장에 공병을 가져다주면 '공병수거 미션'이 완료된다. 이후부터는 씨드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씨드 스탬프는 구매금액 1만원당 1개씩 적립된다.
공병을 수거하고 씨드 3개를 획득하면 '스킨 클리닉 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이후 씨드 2개를 더 추가해 씨드 5개를 완성하면 '바이플라스틱백'을 받는다. 여기에 씨드 5개를 더 추가해 총 씨드 10개를 획득하면 '윈터패딩백'을 받을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