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맨투맨, 후드, 코트, 가디건, 스웨터, 목도리, 장갑 등 60여종의 해리포터 아이템으로 풀코디 구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 스캐맨더가 영화에서 입고 나온 코트 2종과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 2종도 출시한다. 스파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울 50%의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트 라인으로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온라인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해리포터에 대한 이슈들이 조금씩 떠오르는 것을 캐치하고 올해 초부터 해리포터 매니아층 심층 인터뷰 및 상품 기획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며 "사전 상품 기획 설문조사에 3일 만에 7만여명이 참여 할 만큼 출시 전부터 이슈몰이를 해왔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스파오 강남점과 명동점, 홍대점, 서울대라붐점을 대상으로 각각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기숙사로 명명 하고 최대 16만원 상당의 '해리포터 기숙사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