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MG새마을금고가 포항 큰동해시장에서 1억 60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마케팅 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22일 경북 포항 큰동해시장에서 MG전통시장 마케팅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MG전통시장 마케팅 지원 사업은 전통시장의 경쟁력 강화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포항 큰동해시장을 포함한 총 38개 전통시장에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홍보 물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차훈닫기박차훈기사 모아보기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 김병석 포항 큰동해시장 상인회 회장, 최해원 영포새마을금고 이사장, 포항 큰동해시장 상인들이 참석했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은 전달식에서 “전통시장은 사람들의 삶과 공동체를 느끼게 해주는 공간"이라며 새마을금고 재단은 지속적 관심을 가지고 전통시장 활성화와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