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자는 각 이통사가 준비한 사은품은 물론 LG전자에서 준비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어 이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LG전자는 V40씽큐 예약고객만을 대상으로 구입 후 1년 동안 전면 디스플레이와 후면 커버 각각 1회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후면 커버의 경우 파손되지 않아도 구매 후 1년 안에 색상을 1회 교체할 수 있는 셈이다.
예약 고객을 포함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8개월 혹은 24개월 이후 V40씽큐를 반납하고 LG스마트폰을 재구매하면 최대 40%까지 보상받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여기에 통신사 별 예약고객 추가 사은품도 주어진다. 단, 각 사의 공식 온라인 몰에 한해서 아래와 같은 사은품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직영점에 따라 사은품은 달라질 수 있다.
KT Shop 직영 온라인 구매 고객은 △게임팩(조이스틱, 보조배터리) △레저팩(블루투스 이어폰, 셀카봉) △실용팩(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은 △프리디 충전스탠드 △매틴 올인원 셀카 삼각대 SA10 △커네틱 차량용 모션감지 자동 거치대 △에어프라이어 △보조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악세서리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해 사은품으로 제공받는다.
한편, 이통업계 관계자는 “V40씽큐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최근 대대적 요금제 개편 등을 잘 활용하면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한 기자 shki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