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SK네트웍스가 자동차생활에 특화된 ‘우리 모스트 카드’를 우리카드와 함께 출시했다. 출처 : SK네트웍스.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SK네트웍스가 주유할인, 렌터카, 긴급출동 서비스 등 자동차 생활과 관련한 서비스를 한데 모은 카드가 출시했다. 미래 핵심사업으로 삼고 있는 모빌리티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SK네트웍스는 우리카드와 함께 자동차 생활에 특화된 '우리모스트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모스트카드는 주유 할인, 주차 할인, 무료세차, 긴급출동, SK렌터카 무료 렌탈 , 정비 할인, 엔진오일 할인, 타이어 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영화, 놀이공원, 호텔 이용 할인 등 자동차를 활용한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았다.
연회비는 1만9000원으로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BC카드 홈페이지, SK네트웍스 맴버십 서비스 ‘모스트'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우리모스트카드는 모빌리티 관련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집대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께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