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티스테이션(T’Station)이 11월 30일까지 한국타이어 제품과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국타이어 안심보험 서비스와 함께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2’, ‘다이나프로 HL3’ 등 안심보험이 적용되는 한국타이어 제품들이다. 단, 안심보험 적용 타이어 중 겨울용 타이어를 포함한 일부 제품은 제외된다.
또한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네파 플리스 자켓 또는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경품은 제품 결제 후 고객에게 고지되는 온라인 사이트에 쿠폰번호와 수령지 주소를 입력하면 10일 이내에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