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은 추석 명절을 맞아 20일 성루 노원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다운회 다운복지관에서 주최한 발달장애인과 함께 소외계층 가족을 위한 명절음식을 만드는 '2018년 사랑 가득 추석명절 나눔 행사'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애큐온캐피탈 임직원 10여명은 다운복지관 가족 및 다른 활동가들과 함께 송편, 꼬치전, 동그랑땡, 부추전 등을 만든 뒤 이를 명절 음식 나눔 상자에 담아 노원구 내 저소득 발달장애인 가정에 전달했다.
애큐온캐피탈은 사회공헌운영위원회를 중심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는 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야구장 나들이, 영화관람 등을 진행했다.
김옥진 애큐온캐피탈 대표이사는 "다운복지관 가족들과 정성스레 만든 명절음식을 받은 각 가정이 휘영청 밝은 보름달 아래 가족들과 둘러 앉아 이야기꽃을 피우는 넉넉한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