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온라인쇼핑몰로는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네덜란드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인펜토’ 공식수입처인 ㈜아이이노베이션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인펜토는 모듈 부품의 수와 종류에 따라 총 네 가지로 선보인다. ‘Go키트’, ‘Junior 키트’, ‘Creator 키트’, ‘Master Creator키트’로, 가격은 각각 39만원, 79만원, 149만원, 189만원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인펜토’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9월14일부터 27일까지 ‘인펜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호장구와 헬멧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육각렌치, 풋펌프, 50 cm 자를 추가로 준다. 14일부터 19일까지 청구할인 혜택과 엘포인트(L.POINT)도 준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카드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준다.
홍반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소싱팀장은 “최근 들어 자녀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늘고 있어 ‘인펜토’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유아용 전동자동차, 코딩완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