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편의점 CU는 11일 추석 명절을 맞아 ‘CU 횡성한우 간편식 시즌4’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CU는 지난해부터 횡성축산협동조합과 협업하여 1등급 이상의 횡성한우만을 사용해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를 매년 설, 추석 명절에 맞춰 선보였다.
횡성한우 간편식은 매년 예상 시기보다 빨리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되고, 명절 기간 도시락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추석을 맞아 출시되는 ‘CU 횡성한우 불고기 영양밥 도시락’은 혼추족을 위해 맛과 영양을 더욱 높였다.
최상급 횡성한우를 특제 간장소스에 재워 특유의 쫄깃한 식감은 살리면서 달콤 짭조름한 맛을 냈다. 당근, 양파, 버섯 등 야채도 푸짐하게 넣어 알록달록한 색감과 달콤한 맛을 더했다. 대추, 해바라기씨, 호박씨, 잣, 렌틸콩이 들어간 영양밥과 함께 메추리알장조림 등 5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CU 횡성한우 불고기 영양밥 도시락’은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한 달간만 한정 운영된다. 특히, 이달 18일부터 10일간은 명절대표 음식인 오미산적 등 모듬전이 별미 반찬으로 운영된다.
황지선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CU 횡성한우 시리즈는 명절기간 혼추족에게 명절의 맛과 푸짐함으로 CU(씨유)의 대표 시즌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지역의 프리미엄 원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집밥같은 건강한 한끼 식사를, 지역사회에는 지역 원재료의 소비를 촉진하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