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까지 론칭기념 최대 33%할인·사은품증정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이용시 월 3만원대 부담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키친, 욕실 패키지를 론칭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7일부터 하이마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한샘 키친&바스’를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9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런칭 기념 행사를 진행해 할인, 사은품 및 포인트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면 월 3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한샘의 키친 대표 라인업인 ‘한샘유로’의 14종 전상품과 대표 욕실 라인업 ‘하이바스’의 10종 전상품이다. 키친 상판, 도어, 싱크볼, 수전 등의 세부 옵션은 주문할 때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결제하면 한샘의 설치전문가가 고객에게 연락 후 설치 장소를 방문한다. 현장 실측 및 구매 제품 옵션 확인을 거친 후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설치가 진행된다.
하이마트쇼핑몰은 ‘한샘 키친&바스’ 론칭을 기념해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키친 행사 제품 구매시 27일부터 29일까지는 30만원 상당의 냉장고 장을, 30일부터 2일까지는 50만원 상당의 현관장을 무료로 설치해준다. 바스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27일부터 29일까지 15만원 상당의 고급 수전을 무료 설치해준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하면 월 3만원대에 부엌이나 욕실을 새로 꾸밀 수 있어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롯데, 현대, NH농협, KB국민, 신한카드로 결제시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임영석 온라인소싱1팀장은 “이사혼수 시즌이 다가오고,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한샘 키친&바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전제품, 키친, 욕실, 주방용품 등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원스탑 쇼핑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