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광주은행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30일까지 ‘2030 유스(youth)고객 이벤트’의 첫번째로 ‘2018년 2학기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8년 2학기 등록금 납부 이벤트’는 광주은행을 통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한 후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3명에게 장학금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 중 1등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2등 2명에게는 장학금 각 100만원을 지급하며, 행운상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10월 중에 광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광주은행 영업점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은행 이우경 영업추진부장은 “광주은행은 미래재원인 지역 대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매 학기마다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실시해왔다”며 “앞으로도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인 유스(youth)고객을 위해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차별화된 이벤트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2030 유스(youth)고객을 위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2018년 2학기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광주은행과 학생증카드 협약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원)생 대상 체크카드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캐시백 또는 기프트콘을 지급하는 ‘용돈 이벤트’를 실시 할 예정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