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신용카드 자동납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KJ카드로 생활요금(아파트 관리비, 한전전기료, KT 휴대폰 요금, 도시가스 요금)을 자동납부 신청하고 정상 결제 시 최대 4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면 아파트 관리비는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1회 납부고객에게 1만원 캐시백, 연속 2회차 납부 시 5000원을 추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한전전기료는 자동납부 신청 후 1, 2회차 연속 납부 시 각 2500원 캐시백, 최대 5000원 캐시백 가능하다. KT 휴대폰요금 및 도시가스도 자동납부 신청 후 1, 2회차 연속 납부 시 각 5000원 캐시백, 최대 1만원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KJ카드는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최고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