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삼성전자, 강남·서면 등 전국 각지 ‘갤럭시노트9 스튜디오’ 오픈

기사입력 : 2018-08-13 11:4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서울 삼성동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마련된 ‘갤럭시스튜디오’의 게임특화존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9’의 강력한 퍼포먼스로 인기 고사양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삼성동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마련된 ‘갤럭시스튜디오’의 게임특화존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9’의 강력한 퍼포먼스로 인기 고사양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
[한국금융신문 김승한 기자] 삼성전자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코엑스몰,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등 전국 핫스팟에 한 단계 더 진화한 ‘갤럭시노트9’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스튜디오’를 지난 12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을 개시했다.

‘갤럭시스튜디오’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원격 제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스마트 S펜’, 촬영 장면을 인식해 자동으로 색감을 조정해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갤럭시노트9’의 강력한 성능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트, 사진, 게임, 테크 전문가에게 ‘갤럭시노트9’의 특화 기능을 배우고 함께 체험하는 차별화된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노트9 라이브’도 진행된다.

또한, 13일부터 ‘갤럭시노트9 X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챌린지’를 전국의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매일 2회 진행하며 ‘갤럭시노트9’의 강력한 성능을 인기 고사양 게임을 통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장 또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갤럭시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갤럭시 스튜디오’는 시니어부터 밀레니얼 세대, 외국인까지 참여한 소비자 봉사단 ‘갤럭시 팬큐레이터’가 함께 한다.

또한, 웹툰 작가 양경수, 게임 유투버 대도서관, 화가 김충재, 포토그래퍼 김시현 등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들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노트9’의 다양한 기능을 그들만의 활용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김승한 기자 shki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김승한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