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10일부터 광화문 KT스퀘어를 비롯한 전국 1000여개 S·Zone 매장에서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노트9을 전시하고 사전체험을 진행한다. 사전체험 코너는 KT플레이게임, S펜, 카메라, 고성능, 스페셜에디션 체험으로 구성된다. 전국 S·Zone 매장 정보는 KT닷컴 고객센터의 ‘매장찾기/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은 전국 KT매장 및 온라인 공식 채널 KT Shop에서 진행된다. 512GB 모델을 사전예약하고 25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콘X가 제공되며,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50%, 2회 한정)도 지원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은 갤럭시 프로모션 앱 또는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128G 예약가입 고객은 8월 개통고객 공통혜택으로 AKG헤드폰 혹은 듀얼충전기+보조배터리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KT 갤럭시노트9 개통고객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즉석 추첨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500명씩을 선정해 10일간 총 5000명에게 갤럭시 워치, 게임패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KT는 갤럭시노트9으로 인기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아이템과 무료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KT 플레이게임’을 최초로 선보인다.
‘KT 플레이게임’은 별도의 가입 없이 8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노트9의 게임런처에서 서비스 이용 동의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데이터의 과금 면제 혜택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적용되며, KT스퀘어 등 S·Zone 매장에서 ‘KT 플레이게임’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 해볼 수 있다.
◇KT만의 ‘카드 더블할인’ ‘멤버십 할인’
KT는 갤럭시노트9 구매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통해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로 구매 시 이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96만원의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9 특별 캐시백 7만원’(8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장기할부 48만원 이상 수납 시)을 더하면 최대 10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4만원의 단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포인트파크를 통한 제휴사 포인트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9 체인지업’으로 1년 후 출고가의 최대 50% 보상
갤럭시노트9 가입고객을 위해 1년 후 신규 단말 구입비용을 지원하는 보상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보상 프로그램인 ‘갤럭시노트9 체인지업’에 가입하면 12개월 후 최신 갤럭시 기기로 변경할 경우 사용 중인 갤럭시노트9 단말을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보상(최대 67먼 6500원, 노트9 512GB 기준) 받을 수 있다. 이용료는 월 3300원이며, LTE 요금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로 100% 할인 결제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속도, 용량 제한 없는 데이터 완전무제한 요금을 최저 4만원대
KT 갤럭시노트9 가입자는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데이터를 속도, 용량 제한 없이 완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을 반값인 최저 4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은 월 8만 9000원으로 선택약정 25% 할인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25% 할인(인터넷과 데이터ON 비디오 요금제 2회선 이상 결합 시 2~5번째 회선 대상 적용)을 받을 경우 반값인 월 4만 4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는 데이터 완전 무제한에 멤버십 VIP, 음악 스트리밍 무제한, 최신 영화 감상, 단말보험(안심케어3 월정액 월 최대 5500포인트까지 멤버십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패드, 기어 등 스마트기기를 이용할 경우 1회선 요금 무료(월 최대 1만 1000원) 혜택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 초청, 론칭 기념 파티 개최
KT는 갤럭시노트9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론칭 기념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여고객 중 100명(동반 1인 포함)을 초청해 사전 개통 시작 하루 전인 20일 저녁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갤럭시노트9 론칭 파티를 진행한다. 노보텔 루프탑 행사장에서는 모바일을 이용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 체험, 푸짐한 경품 증정행사, 유명 DJ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초청고객 100명 전원에게는 특별한 기념품이 제공되며, 최신 삼성전자 게이밍 노트북, 기가지니LTE 등 푸짐한 선물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KT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3일 오전 9시부터 16일 정오까지 KT샵에서 응모 가능하다.
이현석 KT Device본부장 상무는 “6.4인치 인피니트 디스플레이와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갤럭시노트9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S펜, 빅스비 등 최고의 퍼포먼스를 갖춘 디바이스”라며 “KT 갤럭시노트9 가입자는 KT의 무제한 데이터와 특별한 게임 혜택을 통해 노트9을 가장 노트9답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한 기자 shki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