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경배 기자] 광주은행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오는 8월 4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수시지원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남 소장은 이날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달라진 입시제도, 6월 모의평가 결과에 따른 수시 지원전략 등에 대해 2시간에 동안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입시설명회 참가신청은 오는 30일까지 광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참석인원은 가족당 2인 이내로 제한되고 신청기간 중에도 수용인원 초과 시에는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이번 대학입시설명회가 광주전남지역의 수험생들이 대학입시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