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DGB대구은행이 외화예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부산 항공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
DGB외화예금 비대면 가입 대고객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두 달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가입 금액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이며,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통해 해당 외화예금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 이벤트 대상이 된다.
DGB대구은행 외화예금 서비스는 환율이 낮다고 판단될 때 신속하게 원화계좌에서 외화예금 신규가 가능하며, 환율이 떨어질 때 미리 외환을 사뒀다가 외환 결제나 해외송금 등 필요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의 비대면 거래를 확대하는 가운데 여름 시즌 여행과 어학연수 등이 늘어나는 때에 맞춰 출시된 외화예금 비대면 채널 확대가 고객 편의를 증대시키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