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4(일)

대림산업 'e편한 창원 파크센트럴'에 유럽피안 인테리어 선보여

기사입력 : 2018-04-10 13:04

(최종수정 2018-04-10 14:1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84A㎡ 인테리어. / 사진= 대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84A㎡ 인테리어. / 사진= 대림산업.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에 유러피안 스타일의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 회원 3구역을 재개발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29층, 16개동, 1253 가구 규모로 짓는다.

이 단지 인테리어는 자연의 멋과 조화를 중시하는 e편한세상만의 공간 철학을 담고 있다고 대림산업은 설명한다. 거실에 설치된 아트월과 차별화된 바닥 마감재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공간을 연출한다.

아트월은 자연석 느낌을 살린 체포 그레이와 트러스트 아이보리 두 가지 종류로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체포 그레이 타일은 로마의 수 많은 건축물을 장식한 석재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랜 시간의 흔적을 담고 있는 느낌으로 클래식한 공간을 재현한다. 트러스트 아이보리 타일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패턴이 타일마다 각각 다르게 표현되어 공간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바닥재는 기존 바닥재(95mm)보다 20mm 넓은 115mm의 폭을 갖춰 바닥 시공 시 같은 공간 임에도 상대적으로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진다. 바닥재의 변화만으로 공간에 깊이감과 공간감을 한층 더해주어 북유럽 감성 특유의 멋스럽고 풍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의 분양 관계자는 “대림산업이 새롭게 선보이는 타일과 바닥재를 활용해 입주자들에게 유러피안 스타일의 주택을 공급할 예정”이라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관심을 가진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서효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